
뉴한국방송뉴스통신사 양호선기자 기자 | 인제군이 지역 농가와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운영 중인 인터넷 쇼핑몰 ‘인제몰’에서 오는 11월 21일까지 ‘강원세일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
‘강원세일페스타’는 내수시장 활성화와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소비촉진행사로, 인제군은 이번 인제몰 기획전을 통해 지역 생산품의 경쟁력을 높이고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제몰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행사기간 동안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인제몰은 지역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먹거리와 특산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플랫폼이다. 황태, 잡곡, 오미자, 산나물 등 청정 자연에서 길러낸 인제 특산품이 주요 품목으로, 군은 인제몰을 통해 생산 농가와 중소기업의 판로를 넓히고 소비자에게는 편리한 구매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제의 우수 특산품을 만나볼 기회를 제공하고, 생산자에게는 온라인 판로를 통한 실질적인 소득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강원도인제군]














